"인재가 미래다"

인사말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맞는 최신시설과 장비, 교육훈련 프로그램, 우수한 교수진을 확보!
학벌이 아닌 능력중심의 사회를 만들기 위해 「꿈과 끼를 살린 진로 - 직업교육훈련 - 취업」통해 성공...
안녕하십니까?

글로벌능력개발원은 정부 정책인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도입하여 창의성을 개발하고 다양한 직업세계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다기능 전문인재는 물론 외국인까지 전문기술인으로 양성하고자 설립된 글로벌능력개발원입니다.

21세기는 무한경쟁의 지식 혁명시대, 디지털 정보시대 그리고 "기술 경쟁시대"라고 합니다.
학벌, 인맥, 스펙, 호봉제가 막을 내리고 능력 중심의 사회로 급속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원은 「알기만 하는 교육」에서「할 줄 아는 교육」으로 개선하기 위해 도입된 능력 중심사회 구현을 위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직업교육 체제를 구축하여 일자리 중심의 교육으로 전환 하였습니다.

특히 본 원은"인재가 미래다"라는 슬로건 아래 평생직업능력개발 기관으로 역할을 강화하고자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맞는 최신시설과 장비, NCS가 반영된 훈련 프로그램, 우수한 교수진을 확보하고 학벌이 아닌 능력중심의 사회를 만들기 위해 [꿈과 끼를 살린 진로 - 직업교육훈련 - 취업]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 현장성과 효율성을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글로벌능력개발원 대표 공향자

[ 대표약력 ]
- 이화여대 졸업
- 중앙일보사 근무
- 입시학원 운영
- 現 (주)글로벌능력개발원 대표